해뜨는집 봄날의 곰냥이

남자두꺼운스웨터/지라프 크레이터 슬림 화력좋고

제주소나이

주방조리도구 지라프 크레이터 슬림
28% 50,000원에서
35,75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1,788원 적립 가능합니다.

지라프 크레이터 슬림 상품구매


화력좋고 바람에 강함 | 저번주에 받고 창고에 넣어두고 오늘 바람도 많이불고 테스트겸 생선구울겸 꺼내서 처음 사용했습니다 그리고 생선 다굽고 위에 기름튄거 닦을려고 봤더니 저렇게 벗겨질려고 하네요 바람많이 불지만 안꺼지면서 화력도 강합니다 그것때문인지 도장은 벗겨질려고 하네요 나머지는 다좋습니다


2% 아쉽다 | 내연식은 처음이라 써봐야 알겠지만, 화력도 괜찮고 디자인도 깔끔해요. 자석식은 편리하긴 한데 점화시 레버를 누르고 돌려야 해서 본체를 잡아줘야 안정감이 있어요.
다만 제가 받은 건 화구가 약간 왼쪽으로 치우쳐 있고, 상판과 가스 덮개 부분에 유격이 좀 있어요. 뭐 이부분은 사용상 문제는 없고 지라프에서도 불량은 아니라고 하더라고요. 품질관리가 좀 미흡하다고 생각…
가격이 부르스타 치고 저렴한 건 아닌데 보관 케이스를 기본 제공하지 않는다는 점도 단점이네요. 케이스 포함된 모델도 따로 판매하고 있는데 전 블랙 색상이 끌렸던지라–?


이쁘고 실용적인데 케이스 없어요 | 슬림한 버너 중에서 디자인 괜찮다고 생각 했던
브랜드가 무인양품, JAJU 인데..
무인양품 버너는 우튜버들이 워낙 많이 써서 알려졌지만
저는 일본 제품 피하려고 노력중이거든요.
그래서 JAJU제품 사려고 가니까 매장에 품절이더라구요.
다음날 바로 써야해서 곤란했는데, 생각해보니까 쿠팡은 새벽배송이 되잖아요 ㅋㅋ 급하게 찾아보기 시작했죠.
가격, 디자인면에서 전부 괜찮은 제품을 딱 하나 발견했습니다. 바로 이거에요 ㅋㅋ 만족하면서 사용중입니다. 슬림해서 필요할때마다 꺼내 쓰기 딱 좋아요.


매우 만족합니다 구매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 예쁘고 좋은데 누가 환불한것처럼 씰이 다른곳에 붙어있고.. 케이스가 없어서 별하나 뺍니다.


지라프 크레이터 슬림, 상세 설명 참조, 상세 설명 참조아주 깔끔합니다

매장 운영중인데 오징어 굽다보니 테두리가 타는걸 줄여보려고 내연식으로 샀어요

원하던대로 작동해서 너무 기분이 좋습니다

일반형 버너와 비교하면 불이 훨씬 균일하고 깔끔하게 나오네요

일반 냄비나 프라이팬을 사용하실때에도 중앙부 화력집중이라 좋을 것 같네요


지라프 크레이터 슬림 상품구매


The post 남자두꺼운스웨터/지라프 크레이터 슬림 화력좋고 appeared first on 뱅가드.


남자두꺼운스웨터/지라프 크레이터 슬림 화력좋고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