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뜨는집 봄날의 곰냥이

엑스피크 고급형 레인코트 + 전용파우치 가격에

제주소나이

상품 낚시복,장화 엑스피크 고급형 레인코트 + 전용파우치 세일가격 알려드려요
현시간 쎄일전비용 8% 28,310원에서 할인된 금액
26,020원 할인금액 이용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1,301원 적립 가능합니다.
소개 해드려요

엑스피크 고급형 레인코트 + 전용파우치 상품구매


가격에 비하면 아쉽지만, 일상에서 입기 좋음. 예쁨! | 장점: 바람막이 같이 생김. 예쁘게 생긴 우비, 일상생활에서 입고 다니기 창피하지 않음, 이중지퍼

단점: 땀참, 안쪽 마감이 싼티남(안감은 없고, 재봉선에 방수테이프(?) 붙여놨는데 팔이나 목에 닿으면 따가움)

비싼 우비는 맨살에 닿아도 뽀송뽀송한데 이건 안감이 없어서 습한 느낌이 많이 납니다.
색상은 상세설명처럼 짙은 빨간색이라기보다 살짝 오렌지빛을 섞은 등산 바람막이 빨간색 느낌이에요.
그래도 옆에 빨간 걸 놓고 비교하는 게 아닌 이상 빨간색 같고 예쁩니다. 색이 진해요.

이중지퍼라 편합니다. 처음엔 안 열리길래 불량인줄 알았는데, 잘 열려요. 안되시는 분들도 한번 시도해보세요ㅎㅎ

사이즈는 넉넉해서 남자라도 mㅅㅏ이즈 괜찮은 것 같습니다. 다만 보통 체형 남성 기준이고, 평균 이상으로 키가 크거나 몸무게가 많이 나간다면 안전하게 L사이즈 가세요.
여자분도 엄청 아담한 체형이 아닌 이상(만나는 사람마다 쪼그맣다고 하는 거 아닌 이상) L사이즈 입어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일반 백팩 매고 입으면 좀 못생겨져요. 살짝 끼긴하는데 못 입을 건 없습니다.

종합적으로 괜찮은 편입니다. 다이소 천원짜리 1회용 우비를 좀 더 튼튼하고 좀 더 예쁘게 만들었다고 생각하시면 될듯합니다. 가격 생각하면 살짝 아쉬워서 별 하나 뺌


나쁘진 않으나 구김때문에 ㄷㅇㅅ 꺼가 전 더 좋아요. | 그런데 말입니다. 오늘 비온대서 어제 시켰는데 배달오기 전에 비가와서 ㄷㅇㅅ에서 EVA 우의 5000원 주고 샀는대… 이거이 쿠팡한거 후회할 정도로 퀄 좋더라구요…ㅎ 전 ㄷㅇㅅ가 더 나은듯.쿠팡이꺼고 재질은 나일롱이라서 짱짱한대신 구김때문에 음청~지저분해보여요.


굿! | 판초우비를 사용하다보니,배낭에서 용품 꺼내기가 불편하여 넉넉한 우비를 구하던 차에 발견하여 구입하였습니다.일단,원단도좋고 가볍고 사이즈도 넉넉합니다.개인적으로 만족스러운 우비입니다.가격이 조금 비싼 것이 구매저항을 일으키는 단점! 제품가격 만큼 좋겠죠?


구김말고는아직까지 흠은 모르겟 | 색상이 오렌지에 더 가깝네요.
레드. 오렌지레드. 오렌지 이렇게 색상이 있던데
오렌지레드와 오렌지색상이 궁금해지는 색이예요.
이쁩니다. 사이즈 미디움 사서 엄마 드렸는데 날씬하신데
M 사이즈가 잘맞았어요. 체격있으신 분들은 사이즈 잘 고려해보시고 구입하시는게 좋을듯합니다.

소재는 방수 잘 될것같은데 다른후기를 보니 100% 방수 아니라고 해놓으셨더라구요. 얇은 재질이긴 하지만 공사현장 같은곳에서 생활하실때 입으실게 아니라면 찢어질 정도로 얇진 않아요. 하지만 산악용으로는 조금… 나뭇가지에 걸리면 찢어질거예요 분명.. ㅎㅎ


엑스피크 고급형 레인코트 + 전용파우치 상품구매


The post 엑스피크 고급형 레인코트 + 전용파우치 가격에 appeared first on 위쿱프라이스.


엑스피크 고급형 레인코트 전용파우치 가격에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